• 10.12 커튼상담신청
  • 10.12 블라인드 상담신청
게재된 계좌 입금확인 후 즉시 제작에 들어갑니다.
가능합니다.
결제 과정에서 카드 결제를 선택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.
가능합니다.
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카드는 매월" 공지사항"에서 안내해 드립니다.
결제 과정에서 할부기간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.
현금영수증은 고객님께서 직접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결제과정에서 "현금영수증 발행"을 선택하시면 자동 발급됩니다.
세금계산서는 기재하신 이메일로 발금해 드립니다.
고객님께서 상품을 수령하신 후 발급 받으실 수 있으며, 사업자등록증에 "메일주소/ 주문자명"을 기재하여 윈코디팩스 (031-406-8009)로 보내주신 후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됩니다.
상품 결제 시 카드 결제를 하신 경우, 회원 정보에 기재하신 이메일로 카드 전표가 자동 발급됩니다.
감사합니다.
부가가치세법(2008. 12. 26 개정/ 부가가치세법 제 16조 2항)이 개정되어 2010년 부터 모든 세금계산서는 이메일을 통한 전자적 방법으로 교부하는 것이 의무화됨에 따라 당사에서는 교부하는 모든 세금계산서에 대해 전자 세금계산서로 발행 됩니다. (종이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)